Facebook 마케팅 개선을 위한 전문가 조언

Facebook 마케팅 개선을 위한 전문가 조언

Facebook 마케팅 개선을 위한 전문가 조언

페이스북은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것이다.

하지만, 한 걸음 더 나아가 비즈니스의 더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다.

페이스북은 당신이 지불할 수 있는 마케팅 옵션을 제공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할 수 있는 무료 방법도 있다.

당신이 돈을 지불하고 있든 공짜로 그곳에 있든 간에, 여기 당신을 위한 몇 가지 좋은 조언이 있다.

쿠폰 코드를 공유하거나 가입자를 위한 콘테스트를 구성하려면 Facebook Proves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들에게 그 제안을 한 다음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 벽에 Promo Post를 설치하는 것이다.

만약 그 제안이 특별하다면, 당신은 그것을 팬이 아닌 사람들에게도 홍보할 수 있다.

효율성을 높이려면 Facebook의 사용자 지정 탭을 사용하십시오.

탭을 사용하여 고객을 위해 Facebook 페이지를 정리함으로써 전반적인 비즈니스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콘테스트가 진행 중일 때, 내용 정보만으로 탭을 만드세요.

페이스북 광고를 산다.

특정 연령이나 성별에 한해 광고를 맞춤 제작할 수 있다.

예산을 책정하고 원하는 만큼만 일할 수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당신은 장기간 헌신하지 않는다.

당신의 광고는 언제든지 중지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다른 사람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리는 것이 언제 괜찮은지 알아야 한다.

다른 페이스북 페이지에 글을 올리면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다.

긍정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지 확인해봐.

당신이 할 말이 있을 때 다른 페이스북 페이지에 글을 올려라.

당신은 스팸메일에 대해 유죄가 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게시한 업데이트에 대해 매우 주의하십시오.

가치가 있는 콘텐츠를 공유하지 않으면 팬을 그리 오래 유지하지 못한다.

당신이 게시하는 모든 콘텐츠는 도움이 되거나 교육적이거나 재미있어야 한다.

Facebook Insights를 사용하여 어떤 업데이트가 가장 성공적이었는지 확인하여 청중에게 보다 유사한 콘텐츠를 제공하십시오.

“좋다”는 답례로, 방문자에게 상을 주어라.

당신의 페이지는 당신의 페이지가 좋아질 때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다.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다”고 할 때 무료하고 배타적인 것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것은 당신이 모두에게 줄 수도 있고 경품도 제공할 수도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시간을 투자할 만한 인센티브를 준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요청에 응답할 가능성이 더 높다.

방문객들이 팔로워가 되도록 만드는 한 가지 방법은 팬이 아닌 사람들로부터 특정한 내용을 숨기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팔로워만이 볼 수 있는 숨겨진 영역이 있다면, 당신은 더 많은 방문자들이 팔로워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당신의 컨텐츠를 약간만 숨기거나,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SEO 노력을 망칠 위험을 감수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페이스북 마케팅 캠페인 수행에 관한 귀중한 정보를 제공했다.

페이스북은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여기서 배운 팁을 쉽게 구현할 수 있다.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알 필요가 있고 당신의 경쟁자가 아니므로 지금 당장 시작하도록 하십시오.

누가 알겠어? 그들도 이 기사를 읽었을지 모르니까, 어서 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