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질문이 있는가? 여기에서 답변 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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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당신의 몸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많이 아는가? 많은 사람들이 완전히 알지 못한다.

오감과 주요 장기에 매우 유익할 수 있는 비타민이 많이 있다.

비타민 건강을 이해할 수 있도록 올바른 조언이 필요하다.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운동할 때 외모에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의 몸은 운동으로부터 회복하기 위해 적절한 영양분을 필요로 하지만 또한 살을 빼고 희박한 조직을 만드는 데 필요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한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어떻게 서로 작용하는가? 한 가지 좋은 예는 칼슘이 우리 몸이 철분을 흡수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사실이다.

그러므로 칼슘 보충제와 동시에 철분 보충제를 복용하거나 유제품을 섭취한 지 30분 이내에 복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항상 균형 잡힌 식사를 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은 많은 과일과 야채, 그리고 약간의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먹고 싶어한다.

보충제는 당신이 놓치고 있는 모든 것을 보충할 수 있다.

매일 먹는 식단에 미네랄과 비타민을 첨가하여 건강해 지십시오.

이미 건강한 식단에 비타민을 첨가하는 것은 의사를 방문하는 것보다 적은 돈으로 건강을 최대화한다.

비타민 A는 면역력을 높이고 시력을 향상시키며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이고 피부의 노화를 억제하는 중요한 항산화제다.

그렇더라도 너무 많이 먹으면 위험할 수 있으니 권장 복용량을 고수하라.

당근, 호박, 짙은 잎이 많은 채소에는 비타민 A가 풍부하게 들어 있다.

비타민 C는 많은 감귤류 과일과 다른 야채와 과일에 들어있다.

음식에서 필요한 것을 얻지 못하면 보충제를 고려하라.

이 비타민은 감기, 피부 감염, 위궤양, 여드름, 잇몸 질환의 예방에 뛰어나다.

또한 비타민 C가 ADHD, 치매,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비타민이 부족한지 의사와 상의해 보라.

그것은 당신이 어떤 보충제가 더 긴급하게 필요할지를 결정하는 첫 번째 단계다.

편리한 음식을 먹는 것은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거부한다.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은 면역 체계를 강화시킬 뿐만 아니라, 에너지 수치를 증가시킬 수도 있다.

뼈 건강을 위해 섭취하는 탄산칼슘 보충제는 반드시 식사와 함께 섭취하십시오.

탄산칼슘은 식사와 함께 섭취해야 하지만 구연산칼슘은 음식을 동반할 필요가 없다.

먹지 않으면 흡수될 수 없으니 보충제를 복용해도 정말 소용이 없다.

당신이 복용하는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은 때때로 비타민 보충제와 부정적인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어떤 잠재적인 상호작용은 당신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

항상 의사에게 당신이 복용하고 있는 모든 약물과 보충제를 계속 알려야 한다.

약사에게 부작용에 대해 물어봐라.

우울증은 비타민 D, 오메가-3, 마그네슘이 적은 식단과 관련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오메가-3 보충제를 사용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매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그것은 우리 몸의 다른 기능을 도와주면서 뇌 건강이 더 좋아지도록 해준다.

마그네슘은 당신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채소를 먹을 때는 반드시 날것으로 먹거나 찐다.

요리는 영양가치를 떨어뜨릴 수 있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것은 비타민을 제거하지 않고 채소를 맛있게 만든다.

당신은 여전히 플래시 냉동 야채로부터 비타민을 얻을 수 있지만, 너무 익히지 마십시오.

임신 중이거나 간호 중인 경우 비타민을 섭취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비타민은 적절히 섭취하지 않으면 해로울 수 있다.

의사가 제안하지 않은 비타민으로 임신 위험을 무릅쓰지 마라.

보조식품에서 발견되는 영양소들은 음식에서 발견되는 영양소만큼이나 모든 것이 좋다.

비록 보충제로부터 모든 것을 얻는 것은 아닐지라도, 그것은 효과적이고 동일한 보상을 줄 것이다.

좋은 멀티비타민을 찾아서 구매해 보십시오.

미국인의 4분의 3 이상이 마그네슘이 부족하다.

마그네슘 결핍은 불면증과 같은 조건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마그네슘의 결핍은 당뇨병, 나이, 알코올 중독 때문일 수 있다.

마그네슘 보충제와 함께 집중적인 영양 계획으로 이러한 결핍을 완화할 수 있다.

지금 몸의 건강과 비타민 보충제에 대해 더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운 좋게도, 여러분은 이제 이러한 조언들이 여러분의 건강과 건강을 유지하는 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새로운 지식으로, 자신을 잘 돌봐야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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