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감에 대처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

불안감에 대처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

불안감에 대처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

불안은 다루기 무서울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삶을 사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한때 사랑했던 일을 하는 것을 막을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더 이상 일상생활에 제한을 두고 싶지 않다면, 계속해서 이 기사를 읽고 여러분에게 대한 지배력을 감소시키기 위한 몇 가지 전략을 배우라.

웃음은 정말로 불안의 최고의 약이다.

너를 웃게 하는 사람과 대화하거나, 웃긴 만화를 읽거나, 너를 갈라놓는 영화를 보면 곧 기분이 훨씬 좋아질 거야.

만약 당신의 불안장애가 당신의 건강의 다른 측면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한다면, 의사와 상의하시오.

이것은 당신의 몸이 당신에게 더 많은 소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사용하는 메커니즘이다.

가장 좋은 소금은 가공되지 않은 생염류다.

이것은 몸이 소화되기 쉽고 더 많은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게 해준다.

심호흡에 도움이 되는 기술을 연습하라.

사람들은 불안할 때 종종 과호흡을 하기 때문에 횡경막에서 호흡하는 것이 가장 좋다.

숨을 깊게 들이마시면 불안감이 줄어들기 때문에 반드시 위가 들락날락하게 된다.

건강에 좋고 균형잡힌 식단은 불안감을 다룰 때 특히 중요하다.

건강한 식단은 당신의 몸이 최적의 상태에 있도록 필요한 모든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게 해준다.

하루 종일 바쁘게 지내는 것은 여러분의 걱정을 덜어주는 좋은 방법이다.

하루 종일 할 일이 없으면 불안하게 만드는 일에 집중하기가 더 쉽다.

집 청소나 세차 같은 작은 것들이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어.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모든 것들을 문서화하라.

통제할 수 있는 것과 통제할 수 없는 것을 분리하라.

바꿀 수 있는 것에 집중하고 바꿀 수 없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을 그만두도록 노력하라.

현재에 머무르는 것을 연습하라.

불안한 사람은 흔히 미래의 잡일이나 과거의 근심에 골몰하는 사람이다.

이것은 걱정을 만들고, 여러분을 압도하게 하며, 이것은 불안 공격을 유발할 수 있는 다른 감정들로 이끌게 한다.

지금 이 순간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만 집중함으로써 불안을 최소한으로 유지하고, 다른 것에 대한 생각은 보류하라.

불안감을 억제하는 좋은 방법은 재미있는 영화를 보거나 좋아하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재미있는 영화는 여러분이 더 긍정적인 감정을 위해 걱정을 잊거나 밀어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불안의 뿌리를 발견하는 것은 그것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일이 스트레스를 주니? 그렇다면, 상사에게 다른 프로젝트에서 일하도록 요청할 수 있을 것이다.

무엇이 당신을 불안감을 느끼게 하는지를 결정한 후에, 당신은 그것을 삶에서 줄이거나 제거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이제 불안과 싸우는 몇 가지 기술로 무장했으므로, 당신은 당신의 삶에 대한 그것의 통제력을 깨뜨릴 수 있다.

팁을 마음에 두고, 생활습관을 되찾으십시오.

일단 이 충고를 실천에 옮기면, 여러분은 인생에서 점점 더 덜 불안함을 알아차릴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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