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정말 효과가 있는 기억력 보조제

당신에게 정말 효과가 있는 기억력 보조제

당신에게 정말 효과가 있는 기억력 보조제

만약 누군가가 당신에게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며칠 안에 이루어질 수 있다고 말한다면,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겠는가? 다행히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간단한 방법들이 있다.

기억 상실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려면 많은 선택권이 있다.

기억력을 유지하는 것에 대한 좋은 충고를 위해 더 읽어라.

중요한 정보를 기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물건을 적는 것이다.

이것은 혈액의 흐름을 순환시킴으로써 기억을 조절하는 뇌의 영역을 돕는다.

주요 정보의 서면 기록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회수력을 강화하는 좋은 방법이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니모닉 장치를 개발하는 것은 더 오랜 시간 동안 정보를 보관하는 좋은 방법이다.

니모닉 장치는 무언가를 회상하는 좋은 방법이다.

어떤 지식을 공통적인 단어나 항목과 연결하면 그 기억으로 가는 로드맵을 갖게 된다.

기억력 향상을 위해, 불쾌하거나 부정적인 생각에서 벗어나라.

부정적인 생각과 스트레스가 사람들의 기억력 감퇴에 기여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스트레스 해소에 대한 조언은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육체적 운동은 몸과 마음 둘 다에 이익을 준다.

운동은 혈류를 개선하고 뇌 건강을 유지함으로써 기억력을 향상시킨다.

기본적으로,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이 되는 모든 것들은 뇌의 기억 기능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운동은 당뇨병과 같은 질병의 위험을 낮출 수 있는 부가적인 이점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2차적인 효과로서 기억력을 손상시킨다.

일반적인 공부 환경에서 자신을 제거하고 새로운 것을 찾는다면 기억력은 조깅되고 향상될 수 있다.

주변 환경을 바꾸는 것은 학습에 대한 열정과 에너지를 새롭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기억이 더 잘 작동하도록 돕는다.

일과를 바꾸면 정신이 좀 더 깨어날 것이고, 정보를 더 잘 처리할 수 있게 될 것이다.

기억력 감퇴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은 동네 서점이나 도서관보다 더 멀리 떨어져 있지 않다.

당신은 기억력에 관한 전문가들에 의해 쓰여진 책들을 찾을 수 있다; 이 책들은 당신에게 당신 자신의 사용을 위한 새로운 기술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사람이 나이를 먹을수록 그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가장 슬픈 일 중 하나는 기억력 상실이다.

노인들, 특히 치매나 퇴행성 뇌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기억력 상실으로부터 뇌를 보호하는 처방약을 복용해야 한다.

기억력에 도움이 되도록 규칙적으로 운동하도록 하라.

매일 소량의 운동만으로도 이로운 일이 될 수 있다.

벼락치기를 하지 마라.

정보를 제대로 외우기 위해서는 모든 것을 한 세션에 쑤셔넣는 대신 학습 세션을 만들 필요가 있다.

한 세션에서 많은 정보를 흡수하려고 시도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뇌는 압도될 것이고, 당신은 그 정보를 쉽게 잊어버릴 것이다.

규칙적인 학습 세션을 예약하여 사물을 기억하는 패턴에 빠지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일기와 달력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의 기억을 도울 수 있다.

주간 계획을 짜서 쓰세요.

스케줄을 짜서 정기적으로 확인해서 어떻게 지내는지 확인해 봐.

물건을 적고 보는 것이 마음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의 뇌는 그렇게 많이 기억할 필요가 없을 것이고 여러분이 무언가를 잊어버린다면 편리할 것이다.

적어도 하룻밤에 8시간은 자라.

수면이 뇌가 정보를 처리하고 기억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집중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때, 정보를 장기 기억으로 옮기는 것은 더 어렵다.

기억력을 절약하는 팁과 전술을 향상시키는 것은 너무 복잡하지 않다.

여기서 배운 것은 대부분 상당히 상식적인 것으로, 많은 반복과 기타 보존 관행을 다루고 있다.

그렇다고 이 충고가 생각보다 간단하다고 해서 가볍게 받아들일 수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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